HOME 이벤트 진행 중인 이벤트

이벤트 Events

제목

ML 8종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기간 2024-04-16 ~ 2024-07-15
키비주얼

  • 제품 구매 기간
  • 2024년 4월 16일 (화) ~ 2024년 6월 30일 (일)
  • 정품 등록 &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 기간
  • 2024년 4월 16일 (화) ~ 2024년 7월 8일 (월)
  • 경품 신청 기간
  • 2024년 4월 16일 (화) ~ 2024년 7월 15일 (월)
  • 고객지원센터 문의 기간
  • 2024년 8월 2일 (금) 까지

※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은 이벤트 기간에 관계없이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신청해야 합니다.

주의사항

  1. 본 이벤트는 이벤트 제품 구매 기간인 2024년 4월 16일(화)부터 2024년 6월 30일(일)까지 구매한 대상 제품만 응모가 가능하며, 구매 기간 내에 제품 구매 후, 2024년 7월 8일(월)까지 정품 등록과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 완료 후, 2024년 7월 15일(월)까지 본 이벤트 페이지에서 경품 신청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경품 이벤트의 경우 [경품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신청을 희망하는 경품을 선택 → [신청 완료하기] 버튼 클릭까지 완료되어야 경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이벤트 대상 제품은 반드시 정품 등록 및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을 하여야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며,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은 본 이벤트 기간과 관계없이 구입일로부터 한 달 이내에 하셔야 합니다. 구입일로부터 한 달이 경과되면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이 되지 않으며, 이벤트 신청도 불가합니다.
  3. 동일 IP 및 ID 등 당사 판단 기준에 의한 대리/대행 등록의 경우 관련 고객 모두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또한, 타인의 정품등록취소 이력이 있는 제품, 양도, 중고, 리퍼, 환불 받은 제품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1인당 1개 ID로 여러 대의 제품을 구입/등록하신 경우에도 대상 제품(바디 및 KIT) 최대 2대까지만 이벤트 신청이 가능합니다.
  5. 경품 배송을 위한 정품 등록 및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 여부에 대한 데이터 수집은 경품 신청 버튼을 눌러 신청을 완료한 시점을 기준으로 이루어집니다.
  6. 구매 영수증은 신용카드 영수증, 국세청 승인 현금 영수증, 전자 세금계산서 등 부가가치세법 관련 증빙자료만 해당합니다. 첨부 파일이 불분명한 경우 추가자료 요청이 있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이벤트에서 제외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거래 내용 및 영수증, 간이 영수증, 수기 거래명세표 / 세금계산서 등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7. ID가 다른 경우라도 동일한 회원 정보(주소, 연락처 등)가 기입되어 있는 경우 중복 응모로 간주되어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8. 경품 신청 시, 당사 홈페이지 내 회원 정보 중 주소와 연락처가 실제와 다름이 없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직후 정보를 변경하지 않거나 잘못된 연락처를 기입하여 경품이 미발송 / 오발송 되는 경우,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한 번 발송된 경품은 재발송이 절대 불가하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이벤트 경품은 경품 신청일로부터 순차 발송 예정입니다(신청 인원이 많을 경우, 최소 1~2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10. 본 이벤트의 내용 및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경품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 및 조기 품절될 수 있으며, 선(先)배송은 불가합니다. 또한, 상황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국내 배송만 가능합니다.)
  11. 경품 중 샌디스크 메모리 카드에 대한 문의는 세미컴㈜(02-6403-6716)로 하여 주십시오.
  12. 경품 중 ‘프리미엄 익스테리어’의 신청 방법 등 상세 내용은 고객 지원 페이지 내 Z fc PE 관련 공지사항(https://support.nikon-image.co.kr/notice/view/436) 및 Z f PE관련 공지사항(https://support.nikon-image.co.kr/notice/view/518)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본 이벤트 신청 완료자는 프리미엄 익스테리어 교체를 1회 무상으로 제공하며, 왕복 택배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13. ‘프리미엄 익스테리어’는 색상별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교환 시점에 희망하는 색상의 재고가 없을 수 있습니다. 또한 ‘프리미엄 익스테리어’의 교환은 구매하신 해당 제품(시리얼)에만 해당되며, 다른 제품(시리얼)에는 적용 불가합니다. 색상 변경은 6종 중 1종으로만 가능합니다. (기본(블랙)색상으로 교환 불가) 무료 교환 신청 및 교환은 2024년 8월 14일(수)까지만 가능합니다. 단, 교환 신청 기간 내라도 재고에 따라 희망하는 색상으로의 교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14. 실제 구입하지 않은 제품의 정품 등록 및 보증서와 영수증만의 거래 등을 포함한 기타 부적합한 경로를 통한 이벤트 참여가 확인될 경우 이용약관 제 19조(이용자의 의무)에 의거하여 이벤트 참여가 취소되며, 경우에 따라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정상 거래 여부의 확인을 위해 당사에서 증빙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15. 이벤트 구매 기간 이후 출고된 제품(당사 출고일 기준)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16. 이벤트 관련 문의는 니콘 고객지원센터(080-800-6600)로 2024년 8월 2일 (금) 까지 가능합니다.


관련 제품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