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은 국내 사진 문화와 영상 문화의 발전을 위해
전문 작가들의 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나아가 새로운 작가 발굴에 힘쓰고 있습니다.
CLUB : N의 멤버로서 니콘과 함께 활동하는
작가들의 다양한 활동과 콘텐츠를 기대해주세요!
니콘은 국내 사진 문화와 영상 문화의 발전을 위해
전문 작가들의 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나아가 새로운 작가 발굴에 힘쓰고 있습니다.
CLUB : N의 멤버로서 니콘과 함께 활동하는
작가들의 다양한 활동과 콘텐츠를 기대해주세요!
Photo by 박정열
고객관계관리(CRM)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 및 단체들의 품질 경영 시스템, 운영 프로세스 및 운영성과를 국제표준인 품질경영시스템 요구사항 (ISO 9001:2008)과 컨택센터 글로벌기준 요구사항(CMS : 2008)으로 평가하여 객관적인 제3자 공인 인증기관이 인증해주는 제도입니다.
- 인정기관 : 한국산업경영시스템학회
- 인증기관 : 한국능률협회인증원
- 컨택센터(콜센터)업무표준화를 통한 업무정확도 향상 및 고객 신뢰도 제고
- 컨택센터(콜센터) 운영환경 변화의 신속,정확한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