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CEO 인사말

CEO 인사말 CEO Message

안녕하세요?
2016년 3월부터 니콘이미징코리아의 대표이사직을 맡게 된 키타바타 히데유키입니다.

2016년 3월부터 니콘이미징코리아의 대표이사직을 맡게 된 저는 세계에서 가장 발달된 한국의 사진 문화와 수많은 카메라 애호가, 앞서가는 IT 인프라와 다이내믹한 시장환경을 구축하고 있는 한국을 흥미롭게 생각했습니다. 이번 인사를 통해 한국의 NIKC에 근무할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NIKC의 새로운 대표이자 수장으로서 선임자의 공적을 받들고 계승하여 고객에게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NIKC는 제품의 활용을 향상하고 영상 문화의 보급에 힘써 왔다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향후에도 이러한 방향성을 유지하여, 카메라 유저를 대상으로 한 정보 중심의 세미나, 출사 등을 통해 한층 더 한국의 사진 문화를 발전시키는 데에 이바지하고 싶습니다.

더불어, 올해 NIKC는 1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기념적인 해에 막중한 직책을 맡게 되어 약간의 긴장감을 느끼고 있지만, 아무쪼록 NIKC의 번영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보다 활기차고, 능동적이며, 최선을 다하는 NIKC에 힘찬 격려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대표이사
키타바타 히데유키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