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이벤트는 이벤트 제품 구매 기간인 2023년 11월 01일 (수)부터 2024년 01월 31일 (수)까지 구매한 대상 제품만 응모가 가능하며, 구매 기간 내에 제품
구매 후, 2024년 2월 7일 (수)까지 정품 등록과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 완료 후, 2024년 02월 14일 (수)까지 본 이벤트 페이지에서 캐시백
신청(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 최하단의 “캐시백 신청하기” 버튼 클릭 → 입금 계좌정보 등 필요 내용 입력 → 신청 완료 팝업창 최종 확인)까지
완료되어야 캐시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반드시 정품 등록 및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을 하여야 캐시백 신청이 가능하며,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은 본 이벤트 기간과
관계없이 구입일로부터 한 달 이내에 하셔야 합니다. 구입일로부터 한 달이 경과되면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이 되지 않으며, 캐시백 신청도
불가합니다.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후 승인이 완료되기까지 영업일 기준으로 1~2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캐시백 신청은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승인이 완료된
후 가능합니다.
동일 IP 및 ID 등 당사 판단 기준에 의한 대리/대행 등록의 경우 관련 고객 모두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또한, 타인의 정품등록취소 이력이
있는 제품, 양도, 중고, 리퍼, 환불받은 제품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구매 영수증은 신용카드 영수증, 국세청 승인 현금 영수증, 전자 세금계산서 등 부가가치세법 관련 증빙자료만 해당합니다. 첨부 파일이 불분명한 경우
추가자료 요청이 있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이벤트에서 제외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거래 내용 및 영수증, 간이 영수증, 수기
거래명세표 / 세금계산서 등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캐시백 신청일로부터 캐시백 금액 지급 예정일(최종 입금 전)까지 캐시백 신청 제품의 정품 등록 취소 또는 양도(중고 판매)를 하는 경우에는 캐시백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캐시백 신청은 기간 내 구입한 대상 제품으로 1인당(1개 ID 당) 최대 2대까지 가능합니다.
캐시백 신청은 신청 제품을 실제 구매한 자에 한해 가능하며, 기간 내 1인 1회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추가 신청 및 기존 신청 내용의 변경(계좌번호,
은행명 등)을 원하는 경우 기존 신청 내역을 삭제하시고 반드시 기간 내에 다시 신청해야 합니다.)
실제 구입하지 않은 제품의 정품 등록 및 보증서와 영수증만의 거래 등을 포함한 기타 부적합한 경로를 통한 이벤트 참여가 확인될 경우 이용약관
제19조(이용자의 의무)에 의거하여 이벤트 참여가 취소되며, 경우에 따라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정상 거래 여부의 확인을 위해 당사에서
증빙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구매 기간 이후 출고된 제품(당사 출고일 기준)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ID가 다른 경우라도 동일한 회원 정보(주소, 연락처 등)가 기입되어 있는 경우 중복 응모로 간주되어 캐시백 입금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캐시백 입금은 국내 개설계좌에 한합니다. 정품등록 고객명과 입금계좌의 예금주명이 일치해야 하며, 입금 정보(계좌 번호, 은행명, 예금주명 등)가
중복되거나, 다를 경우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캐시백 신청 시 입력된 정보(계좌번호, 은행명, 예금주명, 연락처 등의 미/오 입력 등)로 발생되는 문제(입금불능, 타 계좌로 이체 등)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므로, 입력한 정보가 정확한지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캐시백 금액은 2024년 2월 28일 (수)에 일괄적으로 입금될 예정입니다. (해외 계좌 입금 및 선입금은 불가합니다.) 해당일에 캐시백 입금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고, 미입금에 대한 응대는 2024년 3월 15일 (금) 까지만 가능합니다.
캐시백 관련 문의는 니콘 고객지원센터(080-800-6600)로 2024년 3월 15일 (금)까지 가능합니다.
CMS:2008 (KS Q ISO 9001:2009/ISO 9001:2008/CMS:2008) 인증 3회 연속 획득
항상 니콘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는 2009년 2월부터 한국능률협회인증원으로부터
CMS:2008(KS Q ISO9001:2009/ISO9001:2008/CMS:2008)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Contact Management System Certification / 컨택센터 운영관리 시스템이란?
고객관계관리(CRM)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 및 단체들의 품질 경영 시스템, 운영 프로세스 및 운영성과를 국제표준인 품질경영시스템 요구사항 (ISO 9001:2008)과 컨택센터 글로벌기준 요구사항(CMS : 2008)으로 평가하여 객관적인 제3자 공인 인증기관이 인증해주는 제도입니다.
고객관계관리 서비스(콜센터)를 대상으로 CMS:2008 인증을 신청한 기업 및 단체에 대하여 해당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의 심사단이 공정하고 객관적인 방법으로 평가를 실시함.
인증희망기업(사업장)또는 기관의 전반적인 콜센터 운영시스템 및 품질수준을 진단하고, 개선 방향을 제시함
운영시스템이 국제표준 품질경영시스템에 적합하고, 품질이 우수한 기업 또는 기관에 대하여 한국능률협회인증원에서 인증서를 교부하고, 우수업체로 공표하는 제도
운영기구
- 인정기관 : 한국산업경영시스템학회
- 인증기관 : 한국능률협회인증원
인증효과
- 컨택센터(콜센터)업무표준화를 통한 업무정확도 향상 및 고객 신뢰도 제고
- 컨택센터(콜센터) 운영환경 변화의 신속,정확한 대응
앞으로도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는 CMS:2008 (KS Q ISO9001:2009/ISO9001:2008/CMS:2008)
인증 3회 연속 획득을 계기로 고객 감동을 실천하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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