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이벤트 진행 중인 이벤트

이벤트 Events

제목

미러리스 Z 50 리뷰어 모집!

진행기간 2019-12-26 ~ 2020-01-20
Z 50 리뷰어 모집
주의사항

주의사항

  1. 5만원 이상의 경품을 받으시는 경우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며, 원천징수영수증 발급을 위해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선발된 리뷰어에게는 매주 미션이 주어지며, 미션 활동에 따라 우수 리뷰어를 평가합니다.
  3. 당첨자 및 우수자 선정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니콘이미징코리아의 고유 권한입니다.
  4. 특별한 사유 없이 2주 이상 미션을 수행하지 않거나, 활동 내용이 당사 활동 기준에 미달하는 경우 리뷰어 활동이 정지될 수 있으며, 활동 혜택 및 경품 수여 대상에서도 제외됩니다.
  5. 활동 기간 중 제작되는 모든 결과물은 ㈜니콘이미징코리아와의 공동 소유이며 당사 마케팅 활동에 활용됩니다. 또한, 초상권 및 저작권 침해가 없어야 합니다.
  6. 리뷰어 발대식 및 관련된 모든 행사는 반드시 참석하여야 합니다.
  7. 참석하지 않을 경우 리뷰어 당첨이 취소되거나 우수자 선정 시 감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8. 활동 기간 및 우수 리뷰어 발표일은 사정에 따라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9. 당첨자에게는 유선으로 개별 연락 드리오니, 홈페이지의 회원 정보를 연락 가능한 번호로 꼭 변경하여 주십시오. 연락이 불가한 경우, 부득이하게 선발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10. 리뷰어의 부주의로 인한 리뷰 제품의 파손 또는 분실 시, 리뷰어에게 배상의 책임이 있습니다.
  11. 리뷰어 활동의 일환으로 수여되거나 구매한 제품은 활동 종료 이후 3개월 간 재판매가 금지되며, 신제품 프로모션의 대상 품목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12. 모든 이벤트 정보는 ㈜니콘이미징코리아로부터 ㈜인터렉티브빅에 위탁 처리됩니다.


  •  이전 글 이전목록이 없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