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이벤트 진행 중인 이벤트

이벤트 Events

제목

풀프레임 미러리스 Z와 함께하는 가을맞이 프로모션

진행기간 2019-08-19 ~ 2019-10-28
2019가을 프로모션 상단이미지

이벤트 적용 대상 KIT

  • Z 6 KIT z_6_lens
  • z_6_mount
  • z_6_double
  • Z 7 KIT z_7_lens
  • z_7_mount
  • z_7_double
2019가을 프로모션타이틀

이벤트 일정

P2019가을 프로모션 기간안내 이미지
  • 제품 구매 기간
  • 2019년 8월 19일(월) ~ 10월 13일(일)
  •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 기간
  • 2019년 8월 19일(월) ~ 10월 21일(월)
  • 경품 신청 기간
  • 2019년 9월 03일 (화) ~ 10월 28일 (월)
  • 고객지원센터 문의 기간
  • 2019년 11월 29일(금) 까지

신청방법

2019가을 프로모션 2019가을 프로모션 경품신청하기 버튼
경품신청하기 버튼

※ 경품 신청 전 아래의 주의사항을 꼭 확인하여 주십시오.

2019가을 프로모션

주의사항

  1. 본 이벤트의 경품 신청은 이벤트 제품 구매 기간인 2019년 8월 19일 부터 2019년 10월 13일까지 구입한 제품만 응모가 가능하며, 구매 기간 내에 제품 구매 후 2019년 10월 21일까지 정품 등록과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 완료 후, 2019년 10월 28일까지 본 이벤트 페이지에서 경품 신청(로그인 후 ‘경품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희망하는 이벤트 사은품 선택)까지 완료되어야 이벤트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타인의 정품 등록 취소 이력이 있는 제품, 양도, 중고, 리퍼, 환불 받은 제품 등은 해당되지 않으며, 동일 ID나 IP 등 당사 판단 기준에 의한 대리/대행 등록의 경우 관련 고객 모두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2. 구매 영수증은 신용카드 영수증, 국세청 승인 현금 영수증, 전자 세금계산서 등 부가가치세법 관련 증빙 자료만 해당됩니다. 첨부 파일이 불분명한 경우 추가자료 요청이 있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이벤트에서 제외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거래 내역 및 영수증, 간이 영수증, 수기 거래명세표/세금계산서, 복사한 카드매출 전표 등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3. 반드시 이벤트 대상 제품을 정품등록 및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을 하여야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며,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은 이벤트 기간과 관계없이 구입일로부터 한 달 이내에 하여야 합니다. 구입일로부터 한 달이 경과되면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이 되지 않으며, 이벤트 응모도 불가합니다.
  4. 1인당 1개 ID로 여러 대의 제품을 구입/등록한 경우에도 경품 1종만 신청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Z 7(Body)과 Z 6(Body)를 각 1대 이상씩 구입한 경우에도 경품 1종만 신청 가능합니다.) 단, 한 종류의 Body 단품과 다른 한 종류의 KIT 제품을 함께 구입한 경우에는 최대 경품 2종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Z 7 Body와 Z 6 KIT를 각 1대/1 KIT 이상씩 구입한 경우에는 각 제품에 해당하는 경품을 1종씩(한 ID당 최대 2종) 선택할 수 있습니다.)
  5. 실제 구입하지 않은 제품의 정품 등록 및 보증서와 영수증만의 거래 등을 포함한 기타 부적합한 경로를 통한 이벤트 참여가 확인될 경우 이용약관 제 19조(이용자의 의무)에 의거하여 이벤트 참여가 취소되며, 경우에 따라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정상 거래 여부의 확인을 위해 당사에서 증빙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6. 이벤트 구매 기간 이후 출고된 제품(당사 출고일 기준)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7. 경품 신청 시, 실제 수령 가능한 연락처로 홈페이지 내 회원정보를 확인 및 갱신한 후 참여하여 주십시오. 잘못된 연락처를 기입하여 경품이 미발송 / 오발송 되는 경우,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한 번 발송된 경품은 재발송이 절대 불가하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 경우에는 경품이 발송되기 전이라도 변경할 수 없으며 수신된 후 교환이나 반품할 수 없습니다.
  8. ID가 다른 경우라도 동일한 회원 정보(주소, 연락처 등)가 기입되어 있는 경우 중복 응모로 간주되어 경품 발송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9. 본 이벤트의 내용 및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경품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 및 조기 품절될 수 있으며, 선(先)배송은 불가합니다. 또한, 상황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국내 배송만 가능합니다.)
  10. 본 이벤트의 경품은 이벤트 신청일로부터 순차 발송 예정입니다(신청 인원이 많을 경우, 최소 1~2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11.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은 휴대전화 문자(LMS, MMS)로만 발송되며, 문자 수신이 불가능한 단말기로 발송될 수 없습니다. (지류 상품권으로의 대체 우편 발송 불가)
  12.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은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하여 사용하는 형태입니다. 자세한 사용법은 아래를 참고하여 주십시오. (문의 : 주식회사 즐거운(1661-8191)
     - 모바일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 전국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교환처(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등)에서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 후 사용 가능(모바일 상품권(지류 교환 전) 유효기간 : 60일)
     - 모바일 현대 백화점 상품권 : 전국 현대 백화점 상품권 교환처에서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 후 사용 가능(모바일 상품권(지류 교환 전) 유효기간 : 5년)
     - 모바일 롯데 백화점 상품권 : 최초 수신된 문자에 포함된 번호로 전화를 걸어 바코드를 수신한 후, 해당 바코드를 사용처에서의 결제 시 제시하거나 롯데백화점 상품권 교환처에서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 후 사용 가능(모바일 상품권(지류 교환 전) 유효기간 : 5년)
  13.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의 교환 방법 및 사용법 등에 관련된 문의는 주식회사 즐거운(1661-8191)으로 연락하여 주십시오.
  14. 경품의 발송을 위해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의 경품 신청자 정보(핸드폰 번호)는 ‘주식회사 즐거운’으로 전달되며, 이벤트와 무관한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해당 정보는 상품권 유효기간 초과와 함께 완전히 파기됩니다.
  15. 이벤트 내용 및 제품, 경품에 대한 문의는 ㈜니콘이미징코리아 고객지원센터(080-800-6600)로 2019년 11월 29일 (금)까지 가능하므로, 관련 문의는 반드시 문의 기간 내에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하여 주십시오. 11월 29일 (금) 이후에는 해당 이벤트 문의 처리가 불가합니다.


관련 제품

  •  이전 글 이전목록이 없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