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이벤트의 경품 신청은 이벤트 제품 구매 기간인 2019년 8월 19일 부터 2019년 10월 13일까지 구입한 제품만 응모가 가능하며, 구매 기간 내에 제품 구매 후 2019년 10월 21일까지 정품 등록과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 완료 후, 2019년 10월 28일까지 본 이벤트 페이지에서 경품 신청(로그인 후 ‘경품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희망하는 이벤트 사은품 선택)까지 완료되어야 이벤트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타인의 정품 등록 취소 이력이 있는 제품, 양도, 중고, 리퍼, 환불 받은 제품 등은 해당되지 않으며, 동일 ID나 IP 등 당사 판단 기준에 의한 대리/대행 등록의 경우 관련 고객 모두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구매 영수증은 신용카드 영수증, 국세청 승인 현금 영수증, 전자 세금계산서 등 부가가치세법 관련 증빙 자료만 해당됩니다. 첨부 파일이 불분명한 경우 추가자료 요청이 있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이벤트에서 제외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거래 내역 및 영수증, 간이 영수증, 수기 거래명세표/세금계산서, 복사한 카드매출 전표 등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이벤트 대상 제품을 정품등록 및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을 하여야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며,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은 이벤트 기간과 관계없이 구입일로부터 한 달 이내에 하여야 합니다. 구입일로부터 한 달이 경과되면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이 되지 않으며, 이벤트 응모도 불가합니다.
1인당 1개 ID로 여러 대의 제품을 구입/등록한 경우에도 경품 1종만 신청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Z 7(Body)과 Z 6(Body)를 각 1대 이상씩 구입한 경우에도 경품 1종만 신청 가능합니다.) 단, 한 종류의 Body 단품과 다른 한 종류의 KIT 제품을 함께 구입한 경우에는 최대 경품 2종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Z 7 Body와 Z 6 KIT를 각 1대/1 KIT 이상씩 구입한 경우에는 각 제품에 해당하는 경품을 1종씩(한 ID당 최대 2종)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제 구입하지 않은 제품의 정품 등록 및 보증서와 영수증만의 거래 등을 포함한 기타 부적합한 경로를 통한 이벤트 참여가 확인될 경우 이용약관 제 19조(이용자의 의무)에 의거하여 이벤트 참여가 취소되며, 경우에 따라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정상 거래 여부의 확인을 위해 당사에서 증빙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구매 기간 이후 출고된 제품(당사 출고일 기준)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경품 신청 시, 실제 수령 가능한 연락처로 홈페이지 내 회원정보를 확인 및 갱신한 후 참여하여 주십시오. 잘못된 연락처를 기입하여 경품이 미발송 / 오발송 되는 경우,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한 번 발송된 경품은 재발송이 절대 불가하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 경우에는 경품이 발송되기 전이라도 변경할 수 없으며 수신된 후 교환이나 반품할 수 없습니다.
ID가 다른 경우라도 동일한 회원 정보(주소, 연락처 등)가 기입되어 있는 경우 중복 응모로 간주되어 경품 발송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의 내용 및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경품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 및 조기 품절될 수 있으며, 선(先)배송은 불가합니다. 또한, 상황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국내 배송만 가능합니다.)
본 이벤트의 경품은 이벤트 신청일로부터 순차 발송 예정입니다(신청 인원이 많을 경우, 최소 1~2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은 휴대전화 문자(LMS, MMS)로만 발송되며, 문자 수신이 불가능한 단말기로 발송될 수 없습니다. (지류 상품권으로의 대체 우편 발송 불가)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은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하여 사용하는 형태입니다. 자세한 사용법은 아래를 참고하여 주십시오. (문의 : 주식회사 즐거운(1661-8191)
- 모바일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 전국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교환처(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등)에서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 후 사용 가능(모바일 상품권(지류 교환 전) 유효기간 : 60일)
- 모바일 현대 백화점 상품권 : 전국 현대 백화점 상품권 교환처에서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 후 사용 가능(모바일 상품권(지류 교환 전) 유효기간 : 5년)
- 모바일 롯데 백화점 상품권 : 최초 수신된 문자에 포함된 번호로 전화를 걸어 바코드를 수신한 후, 해당 바코드를 사용처에서의 결제 시 제시하거나 롯데백화점 상품권 교환처에서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 후 사용 가능(모바일 상품권(지류 교환 전) 유효기간 : 5년)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의 교환 방법 및 사용법 등에 관련된 문의는 주식회사 즐거운(1661-8191)으로 연락하여 주십시오.
경품의 발송을 위해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의 경품 신청자 정보(핸드폰 번호)는 ‘주식회사 즐거운’으로 전달되며, 이벤트와 무관한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해당 정보는 상품권 유효기간 초과와 함께 완전히 파기됩니다.
이벤트 내용 및 제품, 경품에 대한 문의는 ㈜니콘이미징코리아 고객지원센터(080-800-6600)로 2019년 11월 29일 (금)까지 가능하므로, 관련 문의는 반드시 문의 기간 내에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하여 주십시오. 11월 29일 (금) 이후에는 해당 이벤트 문의 처리가 불가합니다.
CMS:2008 (KS Q ISO 9001:2009/ISO 9001:2008/CMS:2008) 인증 3회 연속 획득
항상 니콘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는 2009년 2월부터 한국능률협회인증원으로부터
CMS:2008(KS Q ISO9001:2009/ISO9001:2008/CMS:2008)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Contact Management System Certification / 컨택센터 운영관리 시스템이란?
고객관계관리(CRM)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 및 단체들의 품질 경영 시스템, 운영 프로세스 및 운영성과를 국제표준인 품질경영시스템 요구사항 (ISO 9001:2008)과 컨택센터 글로벌기준 요구사항(CMS : 2008)으로 평가하여 객관적인 제3자 공인 인증기관이 인증해주는 제도입니다.
고객관계관리 서비스(콜센터)를 대상으로 CMS:2008 인증을 신청한 기업 및 단체에 대하여 해당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의 심사단이 공정하고 객관적인 방법으로 평가를 실시함.
인증희망기업(사업장)또는 기관의 전반적인 콜센터 운영시스템 및 품질수준을 진단하고, 개선 방향을 제시함
운영시스템이 국제표준 품질경영시스템에 적합하고, 품질이 우수한 기업 또는 기관에 대하여 한국능률협회인증원에서 인증서를 교부하고, 우수업체로 공표하는 제도
운영기구
- 인정기관 : 한국산업경영시스템학회
- 인증기관 : 한국능률협회인증원
인증효과
- 컨택센터(콜센터)업무표준화를 통한 업무정확도 향상 및 고객 신뢰도 제고
- 컨택센터(콜센터) 운영환경 변화의 신속,정확한 대응
앞으로도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는 CMS:2008 (KS Q ISO9001:2009/ISO9001:2008/CMS:2008)
인증 3회 연속 획득을 계기로 고객 감동을 실천하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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