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S는 프로, 사진작가 및 사진•영상 전공자들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NPS | NPS Student | NPS Company | NPS Busines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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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 | 대상 | 프로, 작가 | 학생 | 대형 스튜디오 | 스튜디오 |
기본장비 | Body 2, Lens 3 | 제한없음 | 제한없음 | Body 2, Lens 4 | |
심사/기준 | 면담심사*2 | 사진/영상관련전공 | 사업자 2년이상 | 사업자 2년이상 | |
입회비*1 | \110,000 | \33,000 | \1,100,000 | \110,000 | |
혜택 | 최대 혜택 장비*3 | Body 4, Lens 8 | Body 3, Lens 6 | 제한없음 | Body 5, Lens 10 |
우선점검*4 | ○ | ○ | ○ | ○ | |
수리대여*5 | ○ | ○ | ○ | ○ | |
평가대여*6 | ○ | ○ | ○ | ○ | |
회원증*7 | ○ | ○ | ○ | ○ | |
기념품*7 | ○ | ○ | ○ | ○ | |
수리비할인*8 | 50% | 20% | 30% | 30% |
입회비는 부가가치세(10%)를 포함한 금액입니다.
면담심사는 신청 후에 담당자와의 연락을 통해 별도로 면담일자를 정합니다.
최대혜택장비는 홈페이지에서 등록하고 있는 장비 중에 NPS수리비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장비의 최대 숫자를 의미합니다. 홈페이지에 등록할 수 있는 장비의 제한은 별도로 없습니다.
- 다만, 혜택 장비 등록에는 동일 제품의 경우 등록 수의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NPS Company, 바디는 제외)
우선점검은 NPS 회원의 제품에 대하여 점검이나 수리를 요할 시에 우선적인 처리를 합니다.
수리대여는 장기간 수리(3일 이상)가 필요할 경우 대상품에 준하는 장비를 대여합니다.
다만, 해당 서비스는 본사 고객지원센터에서만 시행하며 재고상황에 따라 대응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평가대여는 구입 예정품이 있을 경우 해당 제품의 대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서비스는 본사 고객지원센터에서만 시행하며 재고상황에 따라 대응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회원이 되면 NPS 회원 카드 발행 및 기념품을 드립니다. 다만, 법인회원의 경우 대표자 1인에게만 증정합니다.
수리비 할인은 유상 서비스의 전체 비용에서 각각에 해당하는 수리비를 할인합니다.
다만, 대상품의 수량은 회원 구분에 따라 상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