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이벤트 진행 중인 이벤트

이벤트 Events

제목

D850 발매 기념 이벤트

진행기간 2017-09-19 ~ 2017-11-13

경품 배송 지연 알림
본 이벤트에 많은 고객님들께서 응모해 주시어, 준비된 경품이 전량 소진되었습니다.
경품 수급 일정에 따라 차후 배송은 12월 중순 경부터 재개될 예정입니다.
고객님들의 성원에 감사 드리며,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경품 신청하기

주의사항

  1. 1인당 1개 ID로 여러 대의 제품을 구입/등록하신 경우에도 D850 1대에 해당하는 경품만 발송됩니다.
  2. 경품 신청은 이벤트 기간 내 구입한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제시된 기간 내 정품 등록과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 완료 후 본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를 완료(‘경품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 후 완료 메시지까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단, 타인의 정품 등록 취소 이력이 있는 제품, 양도, 중고, 리퍼, 환불 받은 제품 등은 해당되지 않으며, 동일 ID나 IP 등 당사 판단 기준에 의한 대리/대행 등록의 경우 관련 고객 모두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3. 구매 영수증은 신용카드 영수증, 국세청 승인 현금 영수증, 전자 세금계산서 등 부가가치세법 관련 증빙 자료만 해당됩니다. 첨부 파일이 불분명한 경우 추가자료 요청이 있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이벤트에서 제외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거래 내역 및 영수증, 간이 영수증, 수기 거래명세표/세금계산서, 복사한 카드매출 전표 등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4. 실제 구입하지 않은 제품의 정품 등록 및 보증서와 영수증만의 거래 등을 포함한 기타 부적합한 경로를 통한 이벤트 참여가 확인될 경우 이용약관 제 19조(이용자의 의무)에 의거하여 이벤트 참여가 취소되며, 경우에 따라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정상 거래 여부의 확인을 위해 당사에서 증빙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5. 경품 신청 시, 실제 수령 가능한 주소와 연락처로 홈페이지 내 회원정보를 갱신하여 주십시오. 정보 미변경 및 연락 불가로 인해 반송된 경품은 재발송 되지 않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이벤트 경품은 경품 신청일로부터 순차 발송 예정입니다.
  7. 경품은 상황에 따라 변경 및 조기 품절될 수 있으며, 선(先)배송은 불가합니다. 또한, 상황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국내 배송만 가능합니다.)
  8. 이벤트 내용 및 제품, EN-EL15a에 대한 문의는 ㈜니콘이미징코리아 고객센터(080-800-6600)로 연락해 주시고, XQD 메모리 카드 관련 내용은 해당 제조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XQD 메모리카드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해서는 당사의 책임이나 보상의 의무가 없습니다.)
  9.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은 이벤트 기간과 관계없이 구입일로부터 한 달 이내에 하셔야 합니다.
  10. 이벤트 관련 문의는 니콘 고객지원센터(080-800-6600)로 2018년 1월 5일 (금)까지 가능합니다.


관련 제품

  •  이전 글 이전목록이 없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