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유하신 「Z 9」는 대상품이 아닙니다.
안심하고 사용하십시오.
앞으로도 니콘 제품을 애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소유하신「Z 9」는 대상품입니다.
시리얼번호:XXXXXXX
서비스의 접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 아 래 -
1. 방문
제품을 가지고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주시면 해당 부품을 교체하여 드리겠습니다.
※미러리스 카메라의 수리가 가능한 서비스센터에서만 접수 및 수리가 가능합니다.
2. 택배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해당 제품을 택배로 보내주시면 해당 부품을 교체 후 택배로 발송하여 드리겠습니다.
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주소, 성함, 전화번호,
대상 제품을 착불로 하여 아래의 주소로 보내 주십시오.
주소: (우)06164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7길 36 도심공항타워 22층 니콘고객지원센터
Z 9 수리 담당자 (080-800-6600)
3. 기간
수리 기간은 약 1주일입니다만, 사정에 따라 더 길어질 수도 있습니다.
택배의 경우 배송 상황에 따라 보내신 후 최대 10일 정도가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문의처】
본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는 고객님께서는 당사 고객지원센터(080-800-6600)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리얼번호를 정확히 입력해 주십시오.
시리얼번호 재입력은 를 클릭해주십시오.
-
-
조회 중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잠시 후에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속해서 오류가 발생할 경우, 고객지원센터 080-800-660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