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이벤트 진행 중인 이벤트

이벤트 Events

제목

Z fc 발매 기념 이벤트

진행기간 2021-07-28 ~ 2021-11-29
top 이미지

top 이미지

일정 pc

일정 txt

  • 제품 구매 기간
  • 2021년 7월 28일 (수) ~ 2021년 11월 15일 (월)
  •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 기간
  • 2021년 7월 28일 (수) ~ 2021년 11월 22일 (월)
  • 이벤트 신청 기간
  • 2021년 7월 28일 (수) ~ 2021년 11월 29일 (월)
  • 고객지원센터 문의 기간
  • 2021년 12월 30일 (목)까지
  • 샌드베이지on 샌드베이지off
  • 민트그린on 민트그린off
  • 내추럴그레이off 내추럴그레이on
  • 코랄핑크off 코랄핑크on
  • 화이트off 화이트on
  • 앰버 브라운off 앰버 브라운on
왼쪽으로 스크롤 오른쪽으로 스크롤
  • 제품샷01
  • 제품샷02
  • 제품샷03
  • 제품샷01
  • 제품샷02
  • 제품샷03
  • 제품샷01
  • 제품샷02
  • 제품샷03
  • 제품샷01
  • 제품샷02
  • 제품샷03
  • 제품샷01
  • 제품샷02
  • 제품샷03
  • 제품샷01
  • 제품샷02
  • 제품샷03

주의사항 텍스트

  1. 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2021년 7월 28일~11월 15일)에 구매한 제품만 응모 가능하며, 구매 기간 내에 제품 구매 후 2021년 11월 22일까지 정품 등록과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 완료 후, 2021년 11월 29일까지 본 이벤트 페이지에서 경품 신청(로그인 후 ‘경품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희망하는 이벤트 사은품 선택)까지 완료되어야 이벤트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타인의 정품 등록 취소 이력이 있는 제품, 양도, 중고, 리퍼, 환불 받은 제품 등은 해당되지 않으며, 동일 ID나 IP 등 당사 판단 기준에 의한 대리/대행 등록의 경우 관련 고객 모두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2. 구매 영수증은 신용카드 영수증, 국세청 승인 현금 영수증, 전자 세금계산서 등 부가가치세법 관련 증빙 자료만 해당됩니다. 첨부 파일이 불분명한 경우 추가자료 요청이 있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이벤트에서 제외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거래 내역 및 영수증, 간이 영수증, 수기 거래명세표/세금계산서, 복사한 카드매출 전표 등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3. 이벤트 대상 제품은 반드시 정품 등록 및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을 하여야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며,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은 이벤트 기간과 관계없이 구입일로부터 한 달 이내에 하셔야 합니다. 구입일로부터 한 달이 경과되면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이 되지 않으며, 이벤트 응모도 불가합니다.
  4. 1인당 1개 ID로 여러 대의 제품을 구입/등록하신 경우에도 대상 제품 최대 2대에 해당하는 경품만 제공됩니다. 경품 배송을 위한 정품 등록 및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 여부에 대한 데이터 수집은 이벤트 신청 버튼을 누르고 신청을 완료한 시점을 기준으로 이루어집니다. 이벤트의 추가 신청은 고객센터로 별도 문의하여 주십시오.
  5. 실제 구입하지 않은 제품의 정품등록 및 보증서와 영수증만의 거래 등을 포함한 기타 부적합한 경로를 통한 이벤트 참여가 확인될 경우 이용약관 제 19조(이용자의 의무)에 의거하여 이벤트 참여가 취소되며, 경우에 따라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정상 거래 여부의 확인을 위해 당사에서 증빙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6. 경품 신청 시, 당사 홈페이지 내 회원 정보 중 주소와 연락처가 실제와 다름이 없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직후 정보를 변경하지 않거나 잘못된 연락처를 기입하여 경품이 미발송 / 오발송 되는 경우,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한 번 발송된 경품은 재발송이 절대 불가하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ID가 다른 경우라도 동일한 회원 정보(주소, 연락처 등)가 기입되어 있는 경우 중복 응모로 간주되어 경품 발송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8. 이벤트 경품은 경품 신청일로부터 순차 발송 예정입니다(신청 인원이 많을 경우, 최소 1~2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9. 이벤트 경품 중 ‘프리미엄 익스테리어’의 신청 방법 등 상세 내용은 고객지원 페이지의 공지사항(https://support.nikon-image.co.kr/notice/view/436)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본 이벤트 신청 완료자는 프리미엄 익스테리어 교체를 1회 무상으로 제공하며, 왕복 택배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10. ‘프리미엄 익스테리어’는 색상별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교환 시점에 희망하는 색상의 재고가 없을 수 있습니다. 또한, ‘프리미엄 익스테리어’의 교환은 구매하신 해당 제품(시리얼)에만 해당되며, 다른 제품(시리얼)에는 적용 불가합니다. 컬러 변경은 6종 중 1종으로만 가능합니다(기본(블랙) 색상으로 교환 불가). 무료 교환 신청은 2022년 9월 30일까지만 가능합니다. 단, 교환 신청 기간 내라도 재고에 따라 희망하는 색상으로의 교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11. 본 이벤트의 내용 및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경품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 및 조기 품절될 수 있으며, 선(先)배송은 불가합니다. 또한, 상황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국내 배송만 가능합니다.)
  12. 이벤트 내용 및 제품에 대한 문의는 ㈜니콘이미징코리아 고객지원센터(080-800-6600)로 2021년 12월 30일 (목)까지 가능하므로, 관련 문의는 반드시 문의 기간 내에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하여 주십시오. 문의 기간 종료 후에는 해당 이벤트 문의 처리가 불가합니다.


관련 제품

  •  이전 글 이전목록이 없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