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2021년 7월 28일~11월 15일)에 구매한 제품만 응모 가능하며, 구매 기간 내에 제품 구매 후 2021년 11월 22일까지 정품 등록과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 완료 후, 2021년 11월 29일까지 본 이벤트 페이지에서 경품 신청(로그인 후 ‘경품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희망하는 이벤트 사은품 선택)까지 완료되어야 이벤트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타인의 정품 등록 취소 이력이 있는 제품, 양도, 중고, 리퍼, 환불 받은 제품 등은 해당되지 않으며, 동일 ID나 IP 등 당사 판단 기준에 의한 대리/대행 등록의 경우 관련 고객 모두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구매 영수증은 신용카드 영수증, 국세청 승인 현금 영수증, 전자 세금계산서 등 부가가치세법 관련 증빙 자료만 해당됩니다. 첨부 파일이 불분명한 경우 추가자료 요청이 있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이벤트에서 제외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거래 내역 및 영수증, 간이 영수증, 수기 거래명세표/세금계산서, 복사한 카드매출 전표 등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반드시 정품 등록 및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을 하여야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며,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은 이벤트 기간과 관계없이 구입일로부터 한 달 이내에 하셔야 합니다. 구입일로부터 한 달이 경과되면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이 되지 않으며, 이벤트 응모도 불가합니다.
1인당 1개 ID로 여러 대의 제품을 구입/등록하신 경우에도 대상 제품 최대 2대에 해당하는 경품만 제공됩니다. 경품 배송을 위한 정품 등록 및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 여부에 대한 데이터 수집은 이벤트 신청 버튼을 누르고 신청을 완료한 시점을 기준으로 이루어집니다. 이벤트의 추가 신청은 고객센터로 별도 문의하여 주십시오.
실제 구입하지 않은 제품의 정품등록 및 보증서와 영수증만의 거래 등을 포함한 기타 부적합한 경로를 통한 이벤트 참여가 확인될 경우 이용약관 제 19조(이용자의 의무)에 의거하여 이벤트 참여가 취소되며, 경우에 따라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정상 거래 여부의 확인을 위해 당사에서 증빙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경품 신청 시, 당사 홈페이지 내 회원 정보 중 주소와 연락처가 실제와 다름이 없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직후 정보를 변경하지 않거나 잘못된 연락처를 기입하여 경품이 미발송 / 오발송 되는 경우,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한 번 발송된 경품은 재발송이 절대 불가하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ID가 다른 경우라도 동일한 회원 정보(주소, 연락처 등)가 기입되어 있는 경우 중복 응모로 간주되어 경품 발송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경품은 경품 신청일로부터 순차 발송 예정입니다(신청 인원이 많을 경우, 최소 1~2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익스테리어’는 색상별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교환 시점에 희망하는 색상의 재고가 없을 수 있습니다. 또한, ‘프리미엄 익스테리어’의 교환은 구매하신 해당 제품(시리얼)에만 해당되며, 다른 제품(시리얼)에는 적용 불가합니다. 컬러 변경은 6종 중 1종으로만 가능합니다(기본(블랙) 색상으로 교환 불가). 무료 교환 신청은 2022년 9월 30일까지만 가능합니다. 단, 교환 신청 기간 내라도 재고에 따라 희망하는 색상으로의 교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의 내용 및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경품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 및 조기 품절될 수 있으며, 선(先)배송은 불가합니다. 또한, 상황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국내 배송만 가능합니다.)
이벤트 내용 및 제품에 대한 문의는 ㈜니콘이미징코리아 고객지원센터(080-800-6600)로 2021년 12월 30일 (목)까지 가능하므로, 관련 문의는 반드시 문의 기간 내에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하여 주십시오. 문의 기간 종료 후에는 해당 이벤트 문의 처리가 불가합니다.
CMS:2008 (KS Q ISO 9001:2009/ISO 9001:2008/CMS:2008) 인증 3회 연속 획득
항상 니콘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는 2009년 2월부터 한국능률협회인증원으로부터
CMS:2008(KS Q ISO9001:2009/ISO9001:2008/CMS:2008)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Contact Management System Certification / 컨택센터 운영관리 시스템이란?
고객관계관리(CRM)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 및 단체들의 품질 경영 시스템, 운영 프로세스 및 운영성과를 국제표준인 품질경영시스템 요구사항 (ISO 9001:2008)과 컨택센터 글로벌기준 요구사항(CMS : 2008)으로 평가하여 객관적인 제3자 공인 인증기관이 인증해주는 제도입니다.
고객관계관리 서비스(콜센터)를 대상으로 CMS:2008 인증을 신청한 기업 및 단체에 대하여 해당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의 심사단이 공정하고 객관적인 방법으로 평가를 실시함.
인증희망기업(사업장)또는 기관의 전반적인 콜센터 운영시스템 및 품질수준을 진단하고, 개선 방향을 제시함
운영시스템이 국제표준 품질경영시스템에 적합하고, 품질이 우수한 기업 또는 기관에 대하여 한국능률협회인증원에서 인증서를 교부하고, 우수업체로 공표하는 제도
운영기구
- 인정기관 : 한국산업경영시스템학회
- 인증기관 : 한국능률협회인증원
인증효과
- 컨택센터(콜센터)업무표준화를 통한 업무정확도 향상 및 고객 신뢰도 제고
- 컨택센터(콜센터) 운영환경 변화의 신속,정확한 대응
앞으로도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는 CMS:2008 (KS Q ISO9001:2009/ISO9001:2008/CMS:2008)
인증 3회 연속 획득을 계기로 고객 감동을 실천하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전자우편 무단수집거부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등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