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이벤트 진행 중인 이벤트

이벤트 Events

제목

2020 Z series 캐시백

진행기간 2020-01-30 ~ 2020-04-16
top배너 이미지

동전 데코

동전 데코2

신청일정
  • 제품 구매 기간
  • 2020년 1월 30일(목) ~ 2020년 3월 31일 (화)
  •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 기간
  • 2020년 1월 30일(목) ~ 2020년 4월 8일 (수)
  • 이벤트 신청 기간
  • 2020년 1월 30일(목) ~ 2020년 4월 16일 (목)
  • 캐시백 1차 입금일

    (3월 18일까지 이벤트 신청 완료 시)

  • 2020년 3월 31일(화)
  • 캐시백 2차 입금일

    (3월 19일 이후 이벤트 신청 완료 시)

  • 2020년 4월 29일 (수)
  • 고객지원센터 문의 기간
  • 2020년 5월 29일 (금) 까지
적용 예시 pc 적용 예시 pc
캐시백 신청하기 캐시백 신청하기

※ 캐시백 신청 전 아래의 주의사항을 꼭 확인하여 주십시오.

데코레이션주의사항

  1. 본 이벤트는 이벤트 제품 구매 기간인 2020년 1월 30일부터 2020년 3월 31일까지 구매한 대상 제품만 응모가 가능하며, 구매 기간 내에 제품 구매 후, 2020년 4월 8일까지 정품 등록과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 완료 후, 2020년 4월 16일까지 본 이벤트 페이지에서 캐시백 신청(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 최하단의 “캐시백 신청하기” 버튼 클릭 → 입금 계좌정보 등 필요 내용 입력 → 신청 완료 팝업창 확인)까지 완료되어야 캐시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캐쉬백 신청 과정에서 여러 착오로 인한 중간 종료(캐쉬백 미신청)에 대한 책임은 고객 본인에게 있사오니, 반드시 최종 신청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이벤트 대상 제품은 반드시 정품 등록 및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을 하여야 캐시백 신청이 가능하며,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은 본 이벤트 기간과 관계없이 구입일로부터 한 달 이내에 하셔야 합니다. 구입일로부터 한 달이 경과되면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이 되지 않으며, 캐시백 신청도 불가합니다.
  3. 동일 IP 및 ID 등 당사 판단 기준에 의한 대리/대행 등록의 경우 관련 고객 모두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또한, 타인의 정품등록취소 이력이 있는 제품, 양도, 중고, 리퍼, 환불받은 제품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ID가 다른 경우라도 동일한 회원 정보(주소, 연락처 등)가 기입되어 있는 경우 중복 응모로 간주되어 캐시백 입금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5. 구매 영수증은 신용카드 영수증, 국세청 승인 현금 영수증, 전자 세금계산서 등 부가가치세법 관련 증빙자료만 해당합니다. 첨부 파일이 불분명한 경우 추가자료 요청이 있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이벤트에서 제외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거래 내용 및 영수증, 간이 영수증, 수기 거래명세표 / 세금계산서 등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6. 실제 구입하지 않은 제품의 정품 등록 및 보증서와 영수증만의 거래 등을 포함한 기타 부적합한 경로를 통한 이벤트 참여가 확인될 경우 이용약관 제 19조(이용자의 의무)에 의거하여 이벤트 참여가 취소되며, 경우에 따라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정상 거래 여부의 확인을 위해 당사에서 증빙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7. 이벤트 구매 기간 이후 출고된 제품(당사 출고일 기준)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8. 캐시백 신청일로부터 캐시백 금액 지급 예정일(각 최종 입금 전)까지 캐시백 신청 제품의 정품 등록 취소 또는 양도(중고 판매)를 하는 경우에는 캐시백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9. 캐시백 신청은 기간 내 구입한 대상(KIT 포함) 제품으로 1인당(1개 ID 당) 바디 2대(동일 제품은 중복 신청 불가)까지 가능하며, 대상 미러리스 제품 중 동일한 제품을 여러 대 구입한 경우 바디 최대 2대(동일 제품은 중복 신청 불가, 각 다른 종류의 제품을 1대 이상 구매한 경우에만 해당)까지만 가능합니다.
    • 예1) Z 7(KIT 포함)을 2대 이상 구입한 경우, Z 7 1대 분만 캐시백 신청이 가능합니다.
    • 예2) Z 7(KIT 포함)을 1대 이상, Z 6(KIT 포함)을 1대 이상 구입한 경우, 각 제품에 대한 캐시백이 1회씩 가능합니다. (최대 35만원)
  10. 캐시백 신청은 신청 제품을 실제 구매한 자에 한해 가능하며, 기간 내 1인 1회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추가 신청 및 기존 신청 내용의 변경(계좌번호, 은행명 등)을 원하는 경우 기존 신청 내역을 삭제하시고 반드시 기간 내에 다시 신청해야 합니다.)
  11. 캐시백 입금은 국내 개설계좌에 한합니다. 정품등록 고객명과 입금계좌의 예금주명이 일치해야 하며, 입금 정보(계좌 번호, 은행명, 예금주명 등)가 중복되거나, 다를 경우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12. 캐시백 신청 시 입력된 정보(계좌번호, 은행명, 예금주명, 연락처 등의 미/오 입력 등)로 발생되는 문제(입금불능, 타 계좌로 이체 등)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므로, 입력한 정보가 정확한지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13. 캐시백 입금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 1차 : 2020년 3월 31일 (화) (3월 18일 (수) 까지 캐시백 이벤트 신청 완료한 경우)
    • - 2차 : 2020년 4월 29일 (수) (3월 19일 (목) 부터 4월 16일 (목)까지 캐시백 이벤트 신청 완료한 경우)
  14. 신청자께서는 각 입금일에 캐시백 입금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고, 미입금에 대한 문의는 2020년 5월 29일 (금)까지만 응대하며, 이후에는 문의 접수가 불가하오니 반드시 기한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외 계좌 입금 및 선입금은 불가합니다.)
  15. 실제 구입하지 않은 제품의 보증서 등록, 반품/취소 혹은 위/변조된 영수증의 등록, 그리고 기타 부적절한 경로를 통한 이벤트 참여가 확인될 경우, 이용약관 제 19조(이용자의 의무)에 의거하여 이벤트 참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사기죄 및 사문서 위/변조죄에 해당되어 민형사상 불이익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캐쉬백 지급 전 정상 거래 여부의 확인을 위해 증빙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16. 캐시백 관련 문의는 니콘 고객지원센터(080-800-6600)로 2020년 5월 29일 (금)까지만 가능합니다.

관련 제품

  •  이전 글 이전목록이 없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