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이벤트 진행 중인 이벤트

이벤트 Events

제목

2018 니콘 여름 프로모션

진행기간 2018-06-19 ~ 2018-08-31
니콘 여름 페스티벌 상단 배너

기간 내 대상 제품 구매 후,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참여 까지 완료하시면 실속 있는 경품을 드립니다.

  • 제품 구매 기간
  • 6월 19일 [화] ~ 8월 19일 [일]
  •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 기간
  • 6월 19일 [화] ~ 8월 24일 [금]
  • 경품 신청 기간
  • 6월 19일 [화] ~ 8월 31일 [금]
  • 고객지원센터 문의 기간
  • 9월 14일 [금] 까지
경품신청버튼

※ 본 이벤트의 경품은 이벤트 신청일로부터 순차 발송 예정입니다. 신청 인원이 많을 경우, 최소 2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경품 신청 전 아래의 주의사항을 꼭 확인하여 주십시오.

주의사항

  1. 본 이벤트는 이벤트 제품구매기간인 2018년 6월 19일부터 8월 19일까지 구매한 대상 제품만 응모가 가능하며, 구매 기간 내에 제품 구매 후, 2018년 8월 24일까지 정품 등록과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 완료 후, 2018년 8월 31일까지 본 이벤트 페이지에서 경품 신청(로그인 후 희망하는 이벤트 사은품을 상세 선택 → 최하단의 “경품 신청하기” 버튼 클릭 → 신청 완료 팝업창 확인)까지 완료되어야 이벤트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타인의 정품 등록 취소 이력이 있는 제품, 양도, 중고, 리퍼, 환불 받은 제품 등은 해당되지 않으며, 동일 ID나 IP 등 당사 판단 기준에 의한 대리/대행 등록의 경우 관련 고객 모두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2. 구매 영수증은 신용카드 영수증, 국세청 승인 현금 영수증, 전자 세금계산서 등 부가가치세법 관련 증빙 자료만 해당됩니다. 첨부 파일이 불분명한 경우 추가자료 요청이 있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이벤트에서 제외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거래 내역 및 영수증, 간이 영수증, 수기 거래명세표/세금계산서, 복사한 카드매출 전표 등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3. 반드시 이벤트 대상 제품을 정품등록 및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을 하여야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며,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은 이벤트 기간과 관계 없이 구입일로부터 한달 이내에 하셔야 합니다. 구입일로부터 한 달이 경과되면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이 되지 않으며, 이벤트 응모도 불가합니다.
  4. 1인당 1개 ID로 여러 대의 제품을 구입/등록하신 경우에도 경품 1개만 신청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D850, D750, D500을 각 1대씩, 총 3대 구입한 경우에도 경품 1개만 신청 가능합니다.)
  5. 실제 구입하지 않은 제품의 정품 등록 및 보증서와 영수증만의 거래 등을 포함한 기타 부적합한 경로를 통한 이벤트 참여가 확인될 경우 이용약관 제 19조(이용자의 의무)에 의거하여 이벤트 참여가 취소되며, 경우에 따라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정상 거래 여부의 확인을 위해 당사에서 증빙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6. 이벤트 구매 기간 이후 출고된 제품(당사 출고일 기준)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7. 경품 신청 시, 실제 수령/연락 가능한 주소/연락처로 홈페이지 내 회원정보를 갱신하여 주십시오. 이벤트 직후 정보를 변경하지 않거나 잘못된 연락처를 기입하여 경품이 미발송 / 오발송 되는 경우,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한 번 발송된 경품은 재발송이 절대 불가하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벤트 응모가 완료(선택 완료)된 경품은 발송되기 전이라도 변경할 수 없으며 수신된 후 교환이나 반품할 수 없습니다.
  8. ID가 다른 경우라도 동일한 회원 정보(주소, 연락처 등)가 기입되어 있는 경우 중복 응모로 간주되어 경품 발송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9. 본 이벤트의 내용 및 일정은 당사 사정에 의하여 예고 없이 변경 될 수 있으며, 경품은 이벤트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 및 조기 품절될 수 있습니다. 또한 선 발송은 불가하며, 상황에 따라 발송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10. 이벤트 내용에 대한 문의는 ㈜니콘이미징코리아 고객센터(080-800-6600)로 연락해 주시고, 이벤트 경품인 내셔널지오그래픽 가방에 대한 문의는 주식회사 세기 P&C(02-2267-8506)로, 메모리 카드 관련 문의 및 A/S는 에이케이에스앤디(1544-4322)로 연락하여 주십시오(메모리 카드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해서는 당사의 책임이나 보상의 의무가 없습니다).
  11. 본 이벤트의 경품은 이벤트 신청일로부터 순차 발송 예정입니다(신청 인원이 많을 경우, 최소 2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관련 문의는 반드시 이벤트 문의 기간 내에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하여 주십시오).
  12. 이벤트 관련 문의는 니콘 고객지원센터(080-800-6600)로 2018년 9월 14일 (금) 까지만 가능합니다.


관련 제품

  •  이전 글 이전목록이 없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