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2년 서울에서 출생한 그는 청각장애인으로서 세상을 소리 대신 풍경으로 마주하기 시작했고, 그 풍경에서 느꼈던 소리 외의 오감을 사진으로 담아내기 시작했다.
그 과정은 대한민국에서 뉴욕으로, 그리고 일본과 홍콩 나아가 스위스와 파리에서 거주하며 이루어졌다.
현재는 부산을 거점으로 풍경 작품사진 작업을 하며 여러 전시를 거쳤다.
그 외에 상업사진으로도, 한국관광공사, 하나투어, 롯데호텔, 롯데타워 등으로부터 풍경사진 의뢰를 받고 있다.
나의 풍경 사진들을 관통하는 심상은 ‘설렘’이다.
행복하고 벅찬 순간들은 물론이거니와, 가장 힘든 순간들에서조차도 풍경을 마주하며 셔터를 누르는 순간에는 아주 옅게라도 설렘이라는 맥박이라는 것이 존재했다.
이러한 옅은 맥박이라도 상실하는 날에는, 풍경을 셔터로 마주하는 설렘이 소멸되는 날에는 지금의 온전한 나는 없다.
평이한 날에 흰 눈이 내려 천진난만하게 신나서 뛰어들어 설레는 감정으로 담은 날이 있고, 피폐하고 힘겨운 날에 비가 내려 그 때의 감정을 처절하게 투영하며 찍은 날이 있다.
그 때의 감정을 셔터로 투영하는 건 나에게로 행복이요 위로가 되고, 그 전제로는 설레는 맥박이 옅게라도, 때로는 크게 뛰었다는 것이다.
당시의 행복한 감정이나 우울한 감정들이 극대화될 때, 셔터라는 매개로부터 설렘의 맥박은 극대화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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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S
CMS:2008 (KS Q ISO 9001:2009/ISO 9001:2008/CMS:2008) 인증 3회 연속 획득
항상 니콘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는 2009년 2월부터 한국능률협회인증원으로부터
CMS:2008(KS Q ISO9001:2009/ISO9001:2008/CMS:2008)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Contact Management System Certification / 컨택센터 운영관리 시스템이란?
고객관계관리(CRM)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 및 단체들의 품질 경영 시스템, 운영 프로세스 및 운영성과를 국제표준인 품질경영시스템 요구사항 (ISO 9001:2008)과 컨택센터 글로벌기준 요구사항(CMS : 2008)으로 평가하여 객관적인 제3자 공인 인증기관이 인증해주는 제도입니다.
고객관계관리 서비스(콜센터)를 대상으로 CMS:2008 인증을 신청한 기업 및 단체에 대하여 해당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의 심사단이 공정하고 객관적인 방법으로 평가를 실시함.
인증희망기업(사업장)또는 기관의 전반적인 콜센터 운영시스템 및 품질수준을 진단하고, 개선 방향을 제시함
운영시스템이 국제표준 품질경영시스템에 적합하고, 품질이 우수한 기업 또는 기관에 대하여 한국능률협회인증원에서 인증서를 교부하고, 우수업체로 공표하는 제도
운영기구
- 인정기관 : 한국산업경영시스템학회
- 인증기관 : 한국능률협회인증원
인증효과
- 컨택센터(콜센터)업무표준화를 통한 업무정확도 향상 및 고객 신뢰도 제고
- 컨택센터(콜센터) 운영환경 변화의 신속,정확한 대응
앞으로도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는 CMS:2008 (KS Q ISO9001:2009/ISO9001:2008/CMS:2008)
인증 3회 연속 획득을 계기로 고객 감동을 실천하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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