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e Photography_다시 한번 사진의 깊이를 느끼다. Df

들새나 철도도 고배율로 촬영하는 뛰어난 피사체 포착력
	AF 센서에 멀티 CAM 4800 오토 포커스 센서 모듈을 채용하였습니다.
	보다 포착성이 높은 크로스 타입 센서를 중앙부 9Point에 배치한 고정밀도 39Point의 포커스 포인트로 피사체를 정확히 포착, 추적합니다. 또한 7Point 포커스 포인트는 f/8에 대응하며 개방 F값 4인 망원 렌즈와 2배 텔레컨버터의 조합으로 합성 F값이 8이 되는 경우에도 확실한 AF가 가능하여 원거리에서 고배율로 포착하고 싶은 경우에도 높은 기동력을 발휘합니다.
	또 FX 포맷으로 최대 약 5.5fps※1, 최대 100 프레임※2까지의 고속 연속 촬영이 가능합니다. 움직이는 피사체의 결정적인 순간을 보다 확실하게 포착할 수 있습니다.
	※ 1 CIPA 가이드라인 준거 .
	※ 2 JPEG 촬영 시 . 단 , 카드의 종류나 촬영 조건에 따라 줄어들 경우가 있습니다
39Point의 포커스 포인트는 모두 f/5.6 대응.중앙의 9Point는 보다 확실하게 피사체를 포착하는 크로스 타입 센서
		붉은네모는 크로스 타입 센서로서 기능
		회색네모는 라인 센서로서 기능
f/5.6 초과 ~ f/8 미만 대응의 포커스 포인트 (33Point)
		붉은네모는 크로스 타입 센서로서 기능
		회색네모는 라인 센서로서 기능
f/8 대응 포커스 포인트 (7Point)
		붉은네모는 크로스 타입 센서로서 기능
		회색네모는 라인 센서로서 기능
작품 창작을 지원하는 재생 및 화상 편집 기능
	3.2형, 약 92만 화소의 광시야각 액정 모니터를 채용하여 태양광 아래에서나 어두운 실내에서도 설정 상태나 화상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표면 반사를 방지하는 유리와 액정 패널의 일체 구조로 깨끗한 시인성을 표현합니다. 또한 라이브 뷰 시에는 최대 약 15배(길이 비)까지, 재생 시에는 최대 약 30배(동일)※까지 화상 확대가 가능하여 초점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상 편집 메뉴도 다양하여 PC를 사용하지 않고도 카메라 내부에서 다양한 화상 편집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 FX 포맷•화상 사이즈 L일 때
광학 파인더 촬영 시
		액정 모니터 소등 시에도 info 화면을 표시. 각종 항목을 신속하게 설정, 변경 가능.
라이브 뷰 촬영 시
		액정 모니터의 표시 영상 위에 각종 항목을 겹쳐서 표시. 신속하게 설정, 변경 가능.
재생 시
		화상 편집 메뉴를 즉석에서 표시. 화상 편집 기능을 신속하게 선택 가능.
라이브 뷰의 다양한 기능으로 쾌적하게 촬영
	가로세로 비율 3:2인 화면에서 보다 좋은 구도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기존 4분할 격자선 표시에 추가하여 3분할 격자선 표시를 새롭게 채용하였습니다. 촬영 후의 트리밍을 예상하여 16:9, 1:1의 가로세로 비율 표시도 가능합니다. 또한, 액정 모니터상의 가장지평선으로 전후좌후의 경사를 확인 가능합니다. 또, 스팟 화이트 밸런스를 탑재하여 가까이 다가가기 어려운 피사체의 프리셋 데이터도 빠르게 취득할 수 있습니다.
가상 지평선 표시
		전후, 좌우의 경사를 액정 모니터에 표시
3분할 격자선 표시
		가로세로 비율 3:2인 화면에서의 구도 검토에 용이
가로세로 비율 (가로:세로) 1:1 표시
		촬영 후의 트리밍 시 용이
첨단 사양
  • 뛰어난 피사체 포착력
  • 재생, 화상 편집 기능
  • 라이브 뷰의 다양한 기능
  • 추천 브라우징 환경
  • 제품 자세히 보기
2014 Nikon Corporation / Nikon Imaging Korea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