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이벤트 진행 중인 이벤트

이벤트 Events

제목

I AM 100TH SUMMER

진행기간 2017-06-20 ~ 2017-09-21
경품 신청하기

주의사항

  1. 1인당 1개 ID로 여러 대의 제품을 구입/등록하신 경우에도 경품 1종만 신청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D7500, D500, KeyMission 360을 각 1대씩, 총 3대를 구입한 경우에도 희망 경품 1개만 신청 가능합니다.)
  2. 경품 신청은 이벤트 기간 내 구입한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제시된 기간 내 정품 등록과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 완료 후 본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경품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 후 희망하는 이벤트 사은품 선택)를 하셔야 합니다. (단, 타인의 정품 등록 취소 이력이 있는 제품, 양도, 중고, 리퍼, 환불 받은 제품 등은 해당되지 않으며, 동일 ID나 IP 등 당사 판단 기준에 의한 대리/대행 등록의 경우 관련 고객 모두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또한 KeyMission 360, KeyMission 170, KeyMission 80은 정품 등록 후 본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3. 구매 영수증은 신용카드 영수증, 국세청 승인 현금 영수증, 전자 세금계산서 등 부가가치세법 관련 증빙 자료만 해당됩니다. 첨부 파일이 불분명한 경우 추가자료 요청이 있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이벤트에서 제외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거래 내역 및 영수증, 간이 영수증, 수기 거래명세표/세금계산서, 복사한 카드매출 전표 등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4. 실제 구입하지 않은 제품의 정품 등록 및 보증서와 영수증만의 거래 등을 포함한 기타 부적합한 경로를 통한 이벤트 참여가 확인될 경우 이용약관 제 19조(이용자의 의무)에 의거하여 이벤트 참여가 취소되며, 경우에 따라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정상 거래 여부의 확인을 위해 당사에서 증빙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5. 경품 신청 시, 실제 수령 가능한 주소와 연락처로 홈페이지 내 회원정보를 갱신하여 주십시오. 정보 미변경 및 연락 불가로 인해 반송된 경품은 재발송 되지 않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경품은 상황에 따라 변경 및 조기 품절될 수 있으며, 선(先)배송은 불가합니다. 또한, 상황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국내 배송만 가능합니다.)
  7. 이벤트 내용에 대한 문의 및 니콘 프리미엄 백팩(100주년 기념 한정판), 니콘 프리미엄 더플백(100주년 기념 한정판), 전용 셀피스틱(N-MP001), 전용 삼각대 어댑터(ET-AA1) 제품 관련 문의는 ㈜니콘이미징코리아 고객센터(080-800-6600)로, 음성인식스피커(SKT NUGU) 제품 관련 문의는 SK 텔레콤 고객센터(1670-0110), 스마트밴드(fitbit Alta) 제품 관련 문의는 ㈜에스제이커머스(02-2212-2604)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8. 음성인식스피커(SKT NUGU) 및 스마트밴드(fitbit Alta)의 경품 신청자 정보(성명, 주소, 연락처)는 경품의 배송을 위해 배송 대행사인 주식회사 블루원, ㈜에스제이커머스로 각각 전달되며 이벤트 종료 시 즉시 파기됩니다.
  9. D7500, D810, Df, D750, D500, D5600 관련 경품은 17년 7월 중순경부터 순차 발송 예정입니다.
  10. KeyMission360, KeyMission 170, KeyMission 80 관련 경품은 이벤트 시작일로부터 순차 발송 예정입니다.
  11. D7500의 경우, 다른 제품들과 이벤트 기간(제품 구매 기간,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 기간, 경품 신청 기간)이 상이하오니, 해당 일정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2.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은 이벤트 기간과 관계없이 구입일로부터 한 달 이내에 하셔야 합니다.
  13. 이벤트 관련 문의는 니콘 고객지원센터(080-800-6600)로 2017년 10월 13일 (금)까지만 가능합니다.


관련 제품

  •  이전 글 이전목록이 없습니다.
목록보기